총 게시물 376건, 최근 1 건
   

마음 좋은 밭 만들기 2 (26)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6-06-02 (목) 15:12 조회 : 325

우리 마음 밭에 채워야 하는 스물 여섯번째의 것은 주께 하듯이라는 것입니다.

 

주께 하듯하라는 것은 주님의 이름으로 진정성을 가진 섬김을 하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특별히 다른 사람의 일을 맡아 감당하거나 또는 사람을 맞이하고 대접하야 하는 경우에 그 사람에게 대하여 주님을 대하여 하듯이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우리의 진정서이 있는 섬김을 통하여 우리 안에 내주하시는 우리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증거되며 또는 우리의 변화된 성품을 증거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주께 하듯하는 것은 주님처럼 사람을 사랑으로 대하는 태도입니다. “주께 하듯하는 것은 주님의 마음으로 겸손한 것입니다. “주께 하듯하는 삶은 결코 교만하지도 경솔하지도 않습니다. “주께 하듯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주께 하듯하는 것은 자기의 유익을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께 하듯하는 것은 진실한 것이며 변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복음을 가진 하나님의 사신들, 즉 하나님 나라의 대사들입니다. 우리가 드러내는 것은 우리의 성품이나 우리의 자랑이 아닙니다. 오직 우리를 통하여 우리의 주인이신 하나님이 증거되고 드러난다면 더 다른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만왕의 왕이신 우리 주님께 최선을 다하여 열성을 가지고 섬기고자 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하나님과 우리 구주 예수님만이 드러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부끄러운 것이 없이 세워지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열심히 믿음으로 살아갑니다. 성실하고자 합니다. 바로 이런 태도로 다른 사람을 대하는 것이 주께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대하여 주께 하듯하십시오.

비지니스 현장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주께 하듯대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서 주님을 섬길 수 있는 길을 찾으십시오.

모든 사람의 삶 속에서 주님의 모습을 찾아보십시오.

 

주께 하듯으로 이루어지는 삶은 하나님 앞에서 부끄러울 것이 없는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삶을 이룰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칭찬 그리고 하나님의 사람으로 더욱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께 하듯살아가는 것은 이 세상에서 존경과 귀하게 여김을 받는 길이며, 하나님의 부어주시는 풍성한 은혜를 전함으로 축복을 넘치게 받는 길이 되는 것입니다.

 

주님, 우리 마음 밭에누구에게든지 주께 하듯 할 수 있는 능력을 허락하옵소서!”


☞특수문자
hi